Skyfx 외환 평화 군대


SkyFx (Trademarker) 검토 방문 사이트.
2015 년 10 월 : 현재 3 명의 FPA Traders Court가 Trademarker 소유의 회사에 대해 유죄로 투표했습니다. 하나는 자본 옵션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다른 2 명은 SkyFx를 상대로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FPA는 상표권자 및 모든 관련 회사를 사기로 간주합니다.
FPA는 SkyFx, CapitalOption 및 기타 모든 상표 회사와 비즈니스를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이미이 계좌가있는 경우 즉시 모든 계좌를 인출하려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Scam 레이블은 Tradermarker 회사에 대한 모든 현재 문제가 해결되면 해제 될 수 있습니다.
2016 년 3 월 : 경고 경고 경고.
SkyFx / Trademarker는 회사에 대한 고객의 청구를 끝내기 위해 빚진 돈을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8 쪽짜리 계약서 안에 153241 일 안에 금액이 고객의 거래 계좌로 이체 될 것이라고했다. 그러면 SkyFx는 400 년 이상 고객에게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여기를 클릭하고 10 번 게시물로 스크롤하여보고 된 부분을 확인합니다.
서명하기 전에 계약서를 매우 신중하게 읽으십시오.
경고 :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논의하는 대신, SkyFx는 사기 라벨을 회사에서 삭제하기 위해 변호사를 선임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들의 대표는 또한 FPA가 뇌물 시도로 해석하는 것을 포함했다. 그들은 FPA가 Scam 레이블을 먼저 없애지 않는 한 법적 위협을 철회하기를 거부합니다. 당신은 여기를 클릭하여 s를 읽을 수 있습니다.
FPA는 이것이 이것을 SkyFx와 거래하지 않는 또 다른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SkyFX는 TradeMarker (키프로스) Limited에서 지원합니다. 라이센스 번호 151/11에 의거하여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에 의해 라이센스되고 규제됩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SkyFx (Trademarker)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린 0 해결 0 무죄 0 유죄 2.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파렴치한 외환 중개인 Sky Fx의 또 다른 희생자입니다. 귀하의 목소리를들을 수있는 기회를 사기를 쳤던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고 싶습니다. 금융 기자가 알고있는 것과 동시에 자신을 드러내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일어난 일. 당신이 원한다면 우리의 이야기. 그의 이름은 Andrew Saks McLeod이고 그의 이메일은 andrewfinancefeeds입니다. 그에게 편지를 쓰고 Sky Fx에서 당신에게 일어난 일을 이야기하십시오.
나는 잠시 동안 그들과 함께 일했고 누군가가 정보를 원한다면 나는 사기 기법을 알고있다. 저에게 알려주세요.
2015 년 11 월 6 일 Skyfx에 250 달러를 입금했습니다. 지불 후 거래 관리자 딜런 쿠퍼 (Dylan Cooper)는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250 달러를 추가로 지불해야한다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들과 계속되지 않기로 결정하고 내 지불금 환불을 신청했다. Dylan Cooper가 돈이 내 계좌로 이체되었다고 말한 지난 주까지 나는 서신을 받기 위해 싸우고있었습니다. 나는 skyfx에 돈을 넣기로 결심 한 날을 후회합니다. 그들은 밖에있는 신뢰할 수없는 사람들의 무리입니다. 나는 아직도 내 돈을 받기 위해 싸우고있다.
돈 회사 분실 라이센스에주의하십시오.
Skyfx는 costumer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라이센스를 잃어 버렸습니다. 주의! 이 사기 회사에 아무 것도 투자하지 마십시오. 16500 달러를 잃어 버렸습니다!
Skyfx는 사기업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acount manager와 brokers가 권한이나 아무런 권한도없이 상인으로부터 돈을 받아서 그렇게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Skyfx의 소유권을 주장하는 Richard Williams와 최근에 거래를 해왔다. 그는 Skyfx와 함께 일하기를 제안한 회사의 다른 중개인들과 중대한 문제를 겪은 후에 무역에서 5k 이익을 올렸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폐쇄하기 전에 다른 10k ! 내가 그랬다면 그는 내 계좌를 동결시킬 것입니다. 긴 논쟁의 주와 나에게 내가 심지어 10 k를 가지지 않고 있었다라고 그에게 이야기하면서. 그는 현재 내 철수 요청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나는 11,700 달러 이상을 계정에 가지고있다. 것은 아마 내가 skyfx와 함께 더 많이 교환했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 나는 결코 내가 어떻게 거의 통제가 나의 돈을 가지고 있는지에 관해 안다! 다른 사람에게 멀리 떨어져 있기를 강력히 권고합니다! 나는 영국 무역 투자청에 연락하여 도움을받을 수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성공하면 여기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나는 현재 Sky fx와의 거래 계좌를 가지고있다. My Broker Thom은 우리 은행 계좌 잔고를 뽑아 내면서 거래를 거의 얻지 못했다. 우리는 나의 계좌에서 $ 60000 잔액에 이른다. 나에게 전화 요청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나와 대화 할 수 없다. 뒤로, 스카이 FX는 내 철수 요청을 거부합니다.
하늘 fx는 도둑의 세트이다 나는 아직도 나의 철수를 기다리고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내가 그들에게 전화하기를 원한다라고 말하는 것을 그들에게 보내는 때를 부른다. 그러나 그들이 전화 할 때 나는 그들이 나에게 전화를 끊기를 원한다고 그들에게 알린다. hv 할 일은 은행을 방문하여 그들이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hv 팀 구경꾼이 귀하의 계좌를 감시하고 정보를 사용하면 카드에서 매일 돈을 받고, 그들은 와트에 잡힐 것입니다. 대화는 너무 자세해서 위치를 추적합니다. 그래서 더 큰 머리가 그들의 경우에 있습니다.
나는이 스레드에서 "Dee Guan, Wong (Wilson), Kuching, Malaysia"와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forexpeacearmy / community / threads / resolved-skyfx-by-trademarker-cyprus-ltd-is-a-scam.40548 /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Skyfx 리뷰 외환 평화 군대. 1 월 이스라엘 언론의 최근 기사에 따르면 아비브 탈모 (Aviv Talmor)가 폰지 (Ponzi) 계획을 수사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와 관련된 것으로 여겨지는 회사는 SkyFx, Capital Option, FXTG, One Binary, Algo Plus, Plus FN 및 Algo Banque를 포함합니다. 여기를 클릭하고 독서를 시작하십시오.
ForexPeaceArmy 사기 비디오 1.
Skyfx 리뷰 외환 평화 군대. 관련 웹 사이트에는 vbentley 및 vbentley June이 있습니다. FPA Traders Court는이 회사에 대해 유죄로 투표했습니다. FPA는이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CapitalOption을 다루는 것이 좋습니다. 사기 확인. 10 월 FPA Traders Court가 유죄로 판결되었습니다.
그들은 내 모든 것을 무시했고 초대장은 여기에 와서 그들의 평판을 보호합니다. 이 회사는 사기이며 전염병처럼 피해야합니다. 이 회사에 돈을 입금하지 마십시오. 나는 태국에서 거의 10 년을 살았습니다. 원래 저는 퍼스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이고 은퇴 한 회계사입니다 저는 신용 조합과 고정 예금으로 퍼스와 은행 계좌에 투자했습니다. 태국에도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고정 예금에만 2를 지불합니다. 나는 그들과 아무런 연락도 없었으며 아무런 설명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돈을 훔쳤다 고 생각한다. 나는 누군가가 그들을 방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았 으면 좋겠다. 인터넷에서 계좌 번호를 얻었어야합니다. 나는 그들이 매우 직업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당신을 계좌로 개설하려고합니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을 사용하고 특히 손실을 입을 때 사라집니다.
환불을 받으러 갈 사람이 없습니다. optionstars에 대한 경험이 매우 좋지 않아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는 캐나다에서 그들과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그리고 Shawn Daniels 경리 관리자가 즉시 나를 도와 주려고 캐나다에 전화했습니다. 그는 처음부터 서비스를 홍보하여 ​​저를 오도하고 한 달 만료되는 계약금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만료시에 돈이 끝나지 않으면 원래 계정으로 되돌아갑니다.
나는 너무 흥분해서 내 계좌를 확인하는 데 필요한 모든 문서를 보내 왔습니다. 나는 항의했고, 내가 보너스를 요청하지 않고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곧 당신의 보증금을 오랫동안 동결시키는 그들의 트릭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절망적이었고 가능한 한 빨리 거래량에 도달하도록 도와달라고 계정 관리자에게 요청했습니다.
나는 곧 내 계좌에 보너스를 넣어 나를 붙잡고 거래를하도록 지시했다. 그래서 나는 돈을 다 잃고 아무것도 청구 할 수 없게되었다. 예, 10 일 후반을 이해 하기엔 너무 바보 같았습니다. 계정이 다시 커지면 즉시 계정 관리자가 다시 전화를 걸어 큰 거래를하도록 명령을 내리려고합니다.
나는 Turbo 60 Second 시스템을 사용하여 혼자서 거래를 시작했으며, 거대한 손실없이 일주일에 거의 거래량을 감당할 수있었습니다. 대니얼스가 나에게 한거야. 나는 이것이 다른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그들이 원하는 어떤 방식 으로든 내 계정을 조작 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음 날 나는 디지털 거래를 시도하고 15 분 거래를 시작했다. 나는 그들이 파업 율을 조작하고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두 인물의 차이점을 보여주는 여러 스크린 샷을 찍어 지원 팀과 Mr.
그들은 아직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또한 사이트의 소유자 인 Novox Capital Limited NVX에게 메시지를 보내어 여전히 답변을 기다리는 플랫폼 내의 사기성 활동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나는 또한 Novox 공식 사이트에서 플랫폼의 링크를 클릭하면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 대신 그들은 New Markets S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무면허 중개인 인 Option Stars Global과 거래하기 위해 보내집니다. Optionstard Global의 이용 약관 페이지로 가면 모든 법적 분쟁이 해결 될 것입니다 세이셸에서의 법정 아무 곳이나 중간에 인구가있는 섬!
Optionstars가 나를이 사이트로 리디렉션했기 때문에 Novox가이 혼란에 책임이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스크린 샷 증거를 공유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페이스 북, 트위터, 유튜브 및 기타 가능한 모든 미디어에 대한 엄청난 인터넷 캠페인을 통해 분명히 이러한 종류의 사기성 행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 할 것입니다. 다음주에 내 보증금을 내주세요. 전 세계의 모든 지원과 제안을 환영 할 것입니다.
문제는 Traders Court Mike 대 optionstarsglobal으로 이관되었습니다. 보니가 이끄는 여러 위험한 거래를 마친 마침내 나는 마진 콜 (Margin Call)을 얻었다. 보너스는 결코 귀하의 것이 아니며, 거래량을 완료 한 경우에도 1 일 후에 취소됩니다.
보너스는 인출과 연결되어 거래가 더 위험 해집니다. 이진 거래자는 마진 콜이 없으므로 많은 양의 거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모두 괜찮아 보였다. 그러나 대략 1 개월 후, 이것은 끔찍하게 잘못되었습니다. 일부 기금을 가지고있는이 계좌는 미래가 없으면 죽게됩니다. 몇 달 후 벤자민 던 (Benjamin Dunn)과 연락을 취했습니다. 그는 내가이 손실을 회복하도록 도와 주겠다고 약속하고 그에게 그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 증명할 기회를 주도록 부탁했습니다. 나는 잃어버린 자국을 회복하기 위해 정말로 뛰어 들었다 ... 벤자민으로부터 일련의 신호를 잃어버린 후에, 나는 그의 거래를 거부하고 자신의 신호를 따라 거래를 시작했다.
여기의 트릭은 클라이언트가 옵션에서 트리거를 당기는 것이므로 클라이언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상대방의 계정 관리자 목록은 위조 된 이름을 제공하므로 거래를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것은 OptionStarsGlobal에서 단순하지 않으며, 유동 계정을 가지고 있고, 독립적 인 상인이되고 이익을 창출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삶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고 고객을 상대로 행동 할 수있는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금을 만들기 전에 손실을 복구 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사기 또는 사기처럼 보입니까? 이 comoany의 다른 웹 사이트에는 OptionStars가 있습니다. 라이브 토론 OptionStarsGlobal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비디오 여기에 귀하의 회사의 비디오?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2/2 페이지.

Skyfx 외환 평화 군단
최고의 외환 도서 다운로드 이익 forex 신호 fpa Forex 지표 macd 착색 v105 외환 유령 검토 Mencari nasabah 외환 Mtm forex 다중 통화 forex 카드 위키 1 월 이스라엘 언론에서 일련의 최근 기사는 Aviv Talmor가 Ponzi 계획을 운영하기 위해 조사 중임을 나타냅니다. 그와 관련된 것으로 여겨지는 회사는 SkyFx, Capital Option, FXTG, One Binary, Algo Plus, Plus FN 및 Algo Banque를 포함합니다. 여기를 클릭하고 독서를 시작하십시오. 경고 :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논의하는 대신, SkyFx는 사기 라벨을 회사에서 삭제하기 위해 변호사를 선임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들의 대표는 또한 FPA가 뇌물 시도로 해석하는 것을 포함했다. 그들은 FPA가 Scam 레이블을 먼저 없애지 않는 한 법적 위협을 철회하기를 거부합니다. 할 수있어. fxdd 의견, 인터넷상의 fxdd 불만 사항, fxdd 사기, fxdd 신뢰할 수있는 Forex 중개인, 최고의 외환 중개인, 외환 중개인, FXx 코멘트, FXx 불만, FXX 외환 중개인 리뷰, FXS 외환 평화 군단, FXS 외환 거래 방법 , forex 중개인을 선택하는 방법, ecn forex 중개인, paypal forex.
Forex화물 추적 미국.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Forex Peace Army는 '올해의 사기 (Scam of the Year)'& # 8221;
로스 앤젤레스, 2013 년 5 월 8 일
로스 앤젤레스, 2013 년 5 월 8 일 / PRNewswire / & # 8212; ForexPeaceArmy, Forex 제품 및 중개인의 리뷰를 게시하는 웹 사이트, 오늘 그들은 연례 "올해의 Forex Scam"을 개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독자들이 지명하고 직원들이 문서화 한 최악의 Forex 사기에 투표 할 수 있습니다.
ForexPeaceArmy 직원은 Forex 검토 시스템에서 독자가 제공 한 증거를 기반으로 4 명의 중개인과 4 명의 비 중개인을 기록했습니다. 가능한 경우 회사는 문제의 회사에 연락하여 정보를 확인하고 이야기의 측면을 묻습니다. 목록은 forexpeacearmy / forex-forum / forex-scams-year /
사기에는 가능한 Ponzi 제도가 포함됩니다. 고객이 돈을 인출하고 무효화 된 거래를 허용하지 않는 회사입니다.
& # 8220; 나열된 회사는 제공되는 사용 가능한 증거를 기반으로합니다. & # 8221; ForexPeaceArmy의 포럼 및 리뷰 섹션 관리자 인 빌 킹 (Bill King)은 전하면서,
투표는 2013 년 6 월 5 일에 끝납니다. 투표가 시작되면 회사 웹 사이트의 결과가 업데이트되므로 투표가 끝나면 즉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 # 8220; 규제가없고 수익성이 높은 Forex 시장은 상인으로서 우리뿐만 아니라 사기라는 단어로 가장 잘 정의 된 사람들에게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 # 8221; 그는 말했다.
& # 8220; 사기를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웹 피치 페이지에 속지 말아야합니다. 다른 거래자가 남긴 Forex 서비스 리뷰를주의 깊게 읽고 Forex Peace Army Traders 커뮤니티에서 사용한 회사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선량한 사람들과 나쁜 사람들을 분리 할 수 ​​있습니다. & # 8221; 킹이 말했다.
이 회사는 사기를 쳤던 사람들을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
& # 8220; Forex 사기의 희생자가되면 Forex Peace Army가 돈을 돌려 받기 위해 모든 것을 다 할 것입니다. & # 8221; 그는 말했다. & nbsp; & nbsp; 우리는 변호사 팀이 아닙니다;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동료 상인들에게 도움을 줄 준비가되어있는 수 만 명의 상인 커뮤니티입니다. 조사원 팀은 사례를 신중하게 검토하고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회사는 공개 웹 사이트에서 합법적 인 불만 사항에 직면했을 때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 # 8221;
FPA 데이터베이스는 현재 3,259 개의 외환 회사에 대한 37,143 개의 리뷰를 제공합니다. 웹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장 큰 데이터베이스 일뿐만 아니라 품질에서도 유명합니다. 모든 리뷰는 편집자가 읽은 다음 게시하기 전에 독점 기술 세트로 확인합니다. 우리는 수십만 명의 동료 상인들이 안전한면에서 머물며 모든 기부자들의 도움을 크게 감사 할 수 있도록 돕는 독자적인 검토 및 평가 시스템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른 어떤 기업과 마찬가지로, 충분한 지식이 없으면 통화 시장을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없습니다. ForexPeaceArmy는이 틈새 시장을 다음과 같이 채우려고합니다.
주요 경제 보도 자료를 바탕으로 한 무료 일일 거래 신호. 통화 거래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일부를 논의하는 기사의 품질 집합입니다. Forex Military School, 초급 및 고급 상인을위한 무료 교육 과정. 상인에 대한 경제적 용어의 정의와 Forex 상인 용어집. 뜨거운 주제와 폭발적인 토론을 특징으로하는 활발한 커뮤니티 포럼. Traders Court (독재자 법원) : 회사와 직접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한 후 독자가 회사에 불만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Forex Scams 공개 된 독자는 사기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Scam Alerts ForexPeaceArmy가 사기인지 여부를 검토 할 회사의 문제에 대한 정보를 독자가 게시 할 수있는 곳.
Forex Peace Army는 뉴스 트레이더를 위해 준비된 낮은 대기 시간의 경제 이벤트 캘린더를 제공합니다. 달력에는 이벤트 기록 및 역사적인 차트 작성 모듈과 같은 고유 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편의를 위해 현지 시간대 조정 및 통화 또는 시장 영향별로 필터링하는 이벤트를 지원합니다.
또 다른 도구는 상대적인 통화 강도 계산기로서 거래 시스템의 일부로 사용되어 추세를 파악하고 수익성 높은 거래 확률을 크게 높입니다.
외환 평화 군대.
Dmitri Chavkerov - 십일조는 성공을이 끕니다.
드미트리 차브 코프 (Dmitri Chavkerov)는 십일조가 외환 거래의 성공을위한 근본이라고 말합니다.
NORTH PORT, FL., 2013 년 7 월 23 일 / PRNewswire / & # 8212; ForexPeaceArmy의 회장 인 Dmitri Chavkerov는 많은 거래 시스템이 결과를 개선하는 데 컴퓨터를 사용하지만 십일조는 거래의 모든 성공을 기반으로하는 토대라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주택에는 기초, 벽, 바닥 및 지붕이 있습니다. 내 외환 구조의 벽과 바닥은 돈 관리 및 거래 심리입니다. 지붕은 다양한 거래 전략입니다. 그러나 재단은 십일조로 소득의 10 %를 자선 단체에 기부합니다. & # 8221; 백만장자가되기 전에 총소득의 최소 10 %를 기부하는 데 드미트리 차브 코프 (Dmitri Chavkerov)는 말했다. 그는 백만장자가 된 후 자신의 순 수입의 50 %에서 100 % 사이에 기부하기 시작했다.
이 사고는 영적 법칙, 심리적 원리 및 성공적인 저자, 기업가 및 투자자의 조언에 기반을두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8220; Master Choa Kok Sui는 화학 엔지니어였으며 영적 지도자가되기 전에 그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매우 부유 한 사업가였습니다. 내가 저녁 식사 중 그에게 물었을 때 : 25 세가되어 백만장자가되기를 원한다. 내가해야 할 일을 정확하게 말해줘. & # 8217;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소득의 10 %를 기부하고 소득의 30 %를 저축하며 1 년 동안 매일 번영하며 명상을 연습하면 30 세가되면 백만장 자가 될 것입니다. & # 8217; 그는 또한 십일조를하거나 자선 단체에 수입의 10 %를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번영의 법칙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을 빨리 배우고 실습을 시작하면 부유하게 될 것입니다. & # 8221; Dmitri Chavkerov가 말했다.
환경 심리학이라고 불리는 현대 심리학의 한 부분은 우리의 환경에있는 모든 것이 우리의 잠재 의식을 계획하는 경향이 있다는 단순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 # 8221; 그는 말했다.
& # 8220; 당신은 정기적으로 그리고 무조건적으로주기 위해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그리고 무조건적으로 기부하지 않으면 자신의 신념에 어긋나지 않고 살고 있으며, 잠재 의식이 당신을 방해합니다. 거의 완벽한 거래 기회를 보았을 때 잠재 의식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이기적이고 탐욕스런 놈이기 때문에 당신은이 무역에 합당하지 않습니다. & # 8217; 당신은 무서워 져서 무역에 들어 가지 않을 것입니다. & # 8221; Dmitri Chavkerov가 말했다.
네가 자연에 대항하면 너는 불일치 상태에 빠질거야. 엉덩이를 풀고 많은 부를 축적 할 수는 있지만 건강이 좋아 지거나 가족이 갈 것입니다. & # 8221; 그는 말했다.
& nbsp; 십일조하면 인생이 더 조화롭게 시작됩니다. 그것은 돈을 벌 수있는 능력으로 퍼지 겠지만 인생의 다른 모든 영역에도 퍼져 나갈 것입니다. & # 8221; Dmitri Chavkerov가 말했다.
상인이 십일조를하는 일은 특히 중요합니다.
& # 8220;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forex 무역에서, 당신은 아무도 봉사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자선 단체에 이익이되는 거래 계좌에서 적어도 10 %의 공제를하지 않는 한, 원칙적으로 큰 재정적 풍요가 많은 사람들에게 큰 봉사의 결과이기 때문에 성취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 8221; 그는 말했다.
그는 상인들이 6 개월 간 십일조를 실험으로 제안합니다.
& # 8220; 총 세전 소득에서 10 %를 계산하고, 지불 할 때마다 원하는 자선 단체에 기부하십시오. 이 금액은 다른 어떤 것보다 먼저 지불해야합니다. 6 개월 후, 인생이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기록해 두십시오. & # 8221; 그는 말했다.
당신과 개인적인 관계가없는 사람과 자선 단체에게만 제공하십시오. 친척과 친구들을 돕는 것은 좋지만, 이 초기의 십일조 외에는해야합니다. & # 8221; Dmitri Chavkerov가 말했다.
다른 유명한 사람들은 십일조가 성공적인 성공의 열쇠라고 말하면서, 버진 항공의 회장 인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 리치 아빠, 불쌍한 아빠 & # 8221;의 저자 인 로버트 쿄 사키 (Robert Kyosaki) 와 Mark Victor Hansen (영혼을위한 닭고기 수프의 공동 저자), & # 8221; 일련의 책.
한센은 자신과 그의 공동 저자 인 잭 캔필드 (Jack Canfield)는 누군가가 소득의 10 %를 십분 부르게 충고 할 때까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것을하기 시작했고, "영혼을위한 닭고기 수프"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 # 8217; 매우 빠르게 성공했습니다. & # 8221; Dmitri Chavkerov가 말했다.
고수익 뮤추얼 펀드의 개척자 John Marks Templeton 경은 CNN Money에서 "단일 최고의 투자"를 십분 말하고있다. 누구나 자신이 지출하는 돈 1 달러에 대해 10 달러를 내고 청구 할 수 있습니다. & # 8221;
Dmitri Chavkerov 정보.
Dmitri Chavkerov, ForexPeaceArmy의 창립자 겸 사장, 인터넷의 가장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 외환 산업에 대한 정보.
그는 자선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선 사업가는 어린이 먹이기, 구개열을하는 어린이를위한 수술 제공, 인디언 보호 구역에 나무 심기 등 많은 자선 단체에 기부합니다. 그는 계약 업체의 10 %를 자신이 선택한 자선 단체에 십일조로 요구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oogle 직원 스톡 옵션

Td ameritrade 옵션 구매력

웹 기반 외환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