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상인보고 시스템
대형 상인보고 프로그램.
CFTC는 시장 감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장 참가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포괄적 인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CFTC의 규정 15, 16, 17, 18, 19 및 21에 명시된 규정에 따라 유럽 집행위원회는 거래소, 청산 회원, 선물 수수료 판매자 (FCM), 외국 중개인 및 상인.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기 위해 CFTC는 기밀보고 번호를보고 회사 및 거래자에게 할당했습니다. 위원회는 CEA 7 USC 12 조의 8 항에 따라 제한된 상황을 제외하고 어떤 개인의 직위, 거래 또는 영업 비밀을 공개적으로 공개하지 못하도록 금지되어 있습니다.
보고 가능한 상인을위한 입장 입력 (PERT 온라인)
대형 상인 기록 형식.
회원 데이터 삭제
CFTC†™ s 규칙 교환의 부 16의 밑에 거래량, 열려있는 계약, 미래 납품 고시, 현금을위한 선물의 교환 및 가격에 공개 자료를 제공하기 이외에 총계 위치 및 무역 활동에 기밀 정보를위원회에게 제공해야합니다 각 정산 위원에 대해
매일, 교환은 각 청산 member†™ s 열려있는 길고 짧은 위치, 구입 및 판매, 현금을위한 선물의 교환 및 이전 거래 일을위한 선물 납품 고시를보고합니다. 이 데이터는 선물 월별 고객 및 고객 계정별로 표시되며 풋 및 통화 옵션, 만료 날짜 및 파업 가격별로 표시됩니다.
가상의 회사 A와 B에 대한 구성원 데이터를 지우는 예제는 표 1 : 구성원 데이터 지우기에 나와 있습니다.
표 1 : 회원 데이터 삭제
시카고 무역위원회 2001 년 12 월 옥수수 미래 (계약시) 기준 : 08/15/01.
위원회 직원은 이와 같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단일 시장 또는 많은 시장 및 거래소에서 대규모로 개설 된 포지션을 파악하고, 대규모 트레이더 보고서를 감사하고, 계정 통합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러나 회원 데이터를 지우는 것은 직위의 유익한 소유자를 직접 확인하지는 않습니다. 청산 회원에 대해보고 된 총 고객 위치는 단일 상인이거나 다수의 상인 일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단일 상인이 하나 이상의 청산 회원과 함께 고객 지위의 상당 부분을 통제하므로 시장의 상당 부분을 통제 할 수있는 상황을 드러내지 않을 것입니다. 청산 회원 데이터에 대한 이러한 제한을 해결하기 위해 Commission†™ s 시장 감시 프로그램은 대규모 상인보고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대형 거래자 데이터.
시장 감시 직원은 개별 trader†™ s 활동 및 잠재적 인 시장 힘을 사정하고 큰 상인보고 체계 (LTRS)를 사용해서 투기 적 위치 제한을 시행합니다.
Commission†™ s LTRS의 밑에, 일원, FCMs 및 외국 중개인 (집합 적으로보고 상사에게 불리는)은 CFTC†™ s 규칙의 부 17의 밑에위원회에 매일보고를 신청한다. 보고서는위원회가 정한 특정보고 수준 이상의 포지션을 가진 거래자의 선물 및 옵션 포지션을 보여줍니다. 현재보고 수준은 CFTC 규정 15.03 (b)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시장 닫는 경우에, 보고 회사는 어떤 미래 또는 선택권 만기 달에있는 Commission†™ s보고 수준에 또는 위에 위치에 상인이있는 경우에, 상사는 모든 미래 및 선택권 만기에있는 trader†™ s 전체적인 위치를보고합니다 크기에 상관없이 해당 상품의 개월.
위원회에보고 된 모든 대형 상인의 총계는 특정 시장에서 총 미결제 70-90 %를 차지합니다. 대형 트레이더 보고서의보고 수준은 25 개 계약에서 1,000 개 이상의 계약까지 다양합니다. 주어진 시장의 수준은 해당 시장의 총 개방 포지션, 시장의 거래자가 보유한 포지션의 크기, 시장의 감시 내역 및 물리적 인 배송 시장을위한 인도 물 공급 규모에 기반합니다.
위원회는 특정 시장에서의보고 수준을 높이거나 낮추어 시장을 감독하기위한 충분한 정보를 수집하고보고 가능한 상인에 대한보고 부담을 최소화하는 사이에 균형을 맞추도록 재량권을 행사합니다.
보고 된 직위에 관한 집계 데이터는 CFTC에 의해 매주 Commitments of Traders 보고서에 공표됩니다. 데이터는 집계되어 개별보고 대상 상인의 신원을 보호합니다.
거래자는 하나 이상의 중개인과 통제를 통해 선물 위치를 자주 가지고 있거나 둘 이상의 계정에 금전적 이해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위원회는 감시 직원이 관련 계정을 수집 할 수있게하는 정보를 정기적으로 수집합니다.
구체적으로보고 회사는 CFTC 양식 102 (PDF - 69KB) : 신고 가능한 직위를 획득 한 신규 계좌를 식별하기 위해 특별 계정 식별 (이 양식은 자체 대형 계좌보고 시스템과의 선물 거래소에서도 사용됨)을 제출해야합니다. 또한 계정이보고 가능한 크기에 도달하면 집행위원회는 상인에게 직접 연락하여 상인이 CFTC 양식 40 : 신고자 진술서 (PDF - 256KB)와 같은보다 자세한 신분 확인서를 제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17 CFR 파트 18.
CFTC 서식 102와 40은 CFTC가 계좌의 이름과 주소, 거래를 관리하는 사람, 거래와 관련하여 연락 할 사람, 계좌의 성격을 식별 할 수있게합니다 (예 : 다른 계좌에 대한 옴니버스 계좌인지 여부). 중개인 또는 개인 계좌),보고 된 계좌가 다른 계좌에 대한 금전적 이익 또는 통제 †and, 계좌 소유자의 주된 직업 또는 사업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 이 양식은 또한 계정이 현금 시장 위험 회피에 사용되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그렇다면 어떤 선물 / 옵션 시장이 사용되고 어떤 머천다이징이나 마케팅 활동이 관련되어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CFTC 직원은이 정보를 사용하여보고 된 계정이 새로운 상인인지 또는 기존 상인의 추가 계정인지를 결정합니다. 계정이 기존 상인 중 추가 상인 경우 현재보고 된 다른 관련 계정의 계정과 통합됩니다. 제대로 계정을 확인하고 모으기에 의하여, 감시 직원은 trader†™ s 잠재적 인 시장 충격 및 투기 적 위치 한계에 trader†™ s 수락의 철저한 평가를 만들 수 있습니다.
CFTC는 대형 거래 데이터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사용합니다. 청산 회원이보고 한 큰 상인 위치는 거래소가보고 한 청산 회원 데이터와 비교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해당 교환 원에 문의합니다.
청산 회원 †™ s 큰 상인 위치의 합계는 member†™ s 열려있는 맑게 한 위치를 초과한다; 또는 청산 회원은 주어진 시장에 대한보고 수준의 몇 배에 해당하는 명확한 지위를 갖고 있지만 큰 상인 직책을 거의 또는 전혀보고하지 않습니다.
동일한 절차를 통해 비거주 FCM 및 외국 중개인이보고 한 대형 거래 데이터를 다른 중개인 또는 청산 회원에게 전달하는 총 포지션과 비교합니다. 보고 회사는 또한 교환 및 CFTC 직원의 현장 감사의 대상이됩니다.
원시 대형 상인 데이터는 분석 보고서로 변환됩니다. CFTC 경제학자는 특정 시장에서 가장 큰 거래자, 여러 시장에서 단일 거래자, 특정 기간 동안 거래의 trader†™ 패턴을 볼 수 있습니다.
세 명의 가상 거래자에 대한 대형 상인 데이터의 예가 표 2 : 대형 상인 데이터에 나와 있습니다.
표 2 : 대형 거래자 데이터.
시카고 무역위원회 2001 년 12 월 옥수수 미래 (계약시) 기준 : 08/05/01.
넷 오픈 포지션.
17 CFR Part 18에 의거, CFTC는 거래자가 공개 계약, 구매 및 판매, 배달 통지, 선물 교환 및 행사 된 옵션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요구할 권한도 있습니다.
큰 상인 데이터를 얻는이 방법은 자주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인이 여러보고 회사를 통해 거래하고 있고 정상적인 데이터 수집 프로세스에 중요한 정보가 누락되어 있다는 우려가있는 경우 유용합니다.
특별 통화 제공.
위원회는 시장 조작이나 다른 시장 장애의 위협을 조사하기 위해 CFTC 규정 제 18 또는 21 조에 따라보고 회사 또는 상인에게 특별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외침은 account†™ s 상인에 관하여 추가 정보 또는 계정에있는 재정적 인 관심사가있는 사람에 정보를 포함하여 participant†™ s 무역과 납품 활동에 관하여, 얻기 위하여 디자인된다.
특별 요청은 기본 상품의 위치 및 거래에 대한 정보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로커 (국내 또는 외국)가 큰 오픈 포지션을 수행 중이지만보고 가능한 계정이 거의없는 경우 특수 통화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수 통화를 사용하는 다른 경우는 거래자가 너무 많은 브로커를 사용하여 필요한 보고서를 통해 쉽게 모니터링 할 수있는 경우 또는 거래자가보고 수준 아래의 포지션을 유지하거나 상인의 포지션 중 일부가 운송되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외국 브로커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브로커 또는 고객으로부터 적시에받지 못하거나 검사를 위해 즉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금 포지션 데이터.
연방 투기 적 포지션 한도 (곡물, 콩 콤플렉스 및 면화)가있는 여러 시장에서 이러한 한도를 초과하는 포지션을 유지하는 hedger는 CFTC в ™ ™ 규정 19 조에 의거하여위원회에 월간 보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CFTC 양식 204 : 곡물의 현금 입장에 대한 진술 (PDF †29KB) 및 CFTC 양식 304 : Cotton의 현금 입장에 대한 진술 (PDF 41KB)은 현금 시장에서 trader†™의 지위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상인이 선물과 옵션 포지션을 투기 한도 이상으로 정당화하는 충분한 현금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지를 결정하는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면화 시장에서 상인과 상인은 주간 코튼 온 콜 (Cotton On-Call) 보고서를 발행하는데 사용되는 비 고정 가격 현금 포지션에 대한 주간 CFTC 양식 304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Cotton On-Call 보고서는 각 면화 선물 월에 대해 고정 가격의 면화 구매 및 판매가 얼마나 많은지를 보여줍니다.
CFTC†™ s 규칙의 부 18는 지정된 선물 및 선택권 시장에있는보고 가능한 위치를 그들의 유래 물 및 현금 위치 및 거래에 관하여 세부 사항을 보여주는 모든 기록 유지하도록 상인을 요구한다. 여기에는 선물 시장이 대표하는 현금 상품의 재고, 구매 및 판매, 제품 및 부산물이 포함됩니다. 위원회의 요청에 따라 상인은 CFTC에 해당 직위 및 / 또는 거래에 관한 적절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CFTC†™ s보고 체계는 포괄적 인 시장 감시 프로그램의 중핵에 인 청산 일원과 큰 상인에 적시 자료를 포함합니다. 미국 선물 시장은 헤지 및 가격 발견의 경제적 기능을 보존하기 위해 매일 모니터링됩니다.
대형 상인보고 프로그램.
모든 필수 기록은 하나의 파일에 함께 제출되어야합니다. 각 레코드의 길이는 80 자입니다. 특정 레코드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 코드 (1)
만료일 (1)
상품 코드 (2)
만료일 (2)
1. 보고서 유형. 이 보고서 형식은 장기 및 단기 선물 및 옵션 포지션, 발행 및 중지 된 선물 배달 통지, 사고 팔린 선물에 대한 선물 교환의 세 가지 유형의 데이터를보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고서 유형에 유효한 값은 & quot; RP & quot;입니다. 보고 위치들에 대해, "DN" 보고 통지 및 "EP" 선물 거래를보고하기위한 것입니다.
2.보고 회사. 보고 회사를 식별하기 위해 CFTC에서 지정한 번호입니다.
3. 계좌 번호. 보고 회사가 각 특별 계정에 할당 한 고유 한 식별자입니다. 이 필드는 오른쪽 정렬 된 계정 번호로 채워집니다.
4.보고 날짜. 형식은 YYYYMMDD입니다. 여기서 YYYY는 연도, MM은 월, DD는 해당 날짜입니다.
5. 교환하십시오. 이것은 위치가 유지되는 교환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2 자의 필드입니다.
6. 전화를 걸거나 전화하십시오. 이 필드의 유효한 값은 & quot; C & quot;입니다. 통화 옵션 및 "P" 풋 옵션 용. 선물의 경우 필드가 비어 있습니다.
7. 상품 (1). 선물 또는 옵션 계약에 대한 교환 할당 상품 코드.
8. 만료일 (1). 날짜 형식은 YYYYMMDD이며보고 된 선물 또는 옵션 계약의 만료 날짜 또는 배달 날짜를 나타냅니다. 탄력적 인 제품과 같은 날짜 별 도구의 경우 전체 날짜를보고해야합니다. 다른 옵션 및 선물의 경우이 필드는 옵션 계약의 만기 연도 및 월 또는 선물 계약의 인도 연도 및 월을보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계약의 필드 부분에는 공백이 포함됩니다.
9. 가격. 이 옵션은 행사 가격에 대한 부호가있는 숫자 필드입니다. 파업 가격은 우측으로 정하고 필드는 0으로 채워야합니다. 가장 오른쪽의 문자는 숫자의 해당 숫자 값과 숫자 기호를 나타냅니다. 이 문자는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가장 오른쪽 문자.
10. 운동 스타일. 이 필드의 유효한 값은 & quot; A & quot;입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옵션, 즉 옵션의 수명 동안 언제든지 행사할 수있는 옵션. 및 "E" 유럽의 경우, 즉 옵션의 수명이 끝날 때만 행사할 수있는 것. 이 필드는 유연한 도구 또는위원회가 달리 지정한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11. Long-Buy-Stopped (Short-Sell-Issued). 보고 유형이 "RP"인 경우, 거래 일이 끝날 때 장 (단시간) 포지션을 개시합니다. 보고서 유형이 "DN"인 경우 보고서 배달 알림은 계정을 대신하여 중지 (발급)됩니다. 보고서 유형이 "EP"일 때, 계좌에 대한 현금 선물을 구매 (판매)합니다. 계약서에 모든 정보를보고하십시오.
12. 상품 (2). 거래소는 선물 계약이나 다른 금융 상품에 대한 상품 코드를 지정하여 특정 날짜 또는 융통성있는 옵션에서 포지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13. 만기일 (2). 다른 날짜와 마찬가지로 형식은 YYYYMMDD이며 날짜 또는 융통성있는 옵션에서 위치가 실행되는 미래 또는 기타 악기의 만료 날짜 또는 배달 월 및 연도를 나타냅니다.
14. 레코드 유형 (1). 레코드 유형은 오류를 정정하거나 이전에 제출 된 레코드를 삭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효한 값은 "A", "C", "D" 또는 "블랭크"일 수있다. "A" 또는 "블랭크" 모든 새 레코드에 대해이 필드에서 사용됩니다. 레코드가 이전에 제공된 레코드에 대한 정보를 정정하는 경우, 이 필드는 & quot; C & quot; 또는 "블랭크" 레코드에는 이전에 전송 된 레코드에 대한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레코드가 이전에 제공된 레코드에 대한 정보를 삭제하면이 필드는 & quot; D & quot; 이전에 전송 된 레코드에 대한 모든 정보가 포함됩니다.
SEC는 대형 트레이더보고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증권 거래법)에 따라 규칙 13h-1 (규칙)을 채택하기로 결정한 대규모 상장보고 시스템의 채택을 제안한 지 20 년이 지난 7 월 26 일에 발표했습니다. 이 규칙은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자율 규제 기관이 공동으로 개발 한 기존 전자 파란색 시트 (EBS) 시스템을 기반으로하여 브로커 - 딜러가 감시 및 집행 관련 질문과 관련하여 고객 및 독점 거래 거래 정보를 증권 감독 기관에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1]
이 규칙에는 "대형 거래자"인 사람이 필요합니다. 양식 13H를 사용하여 SEC에 등록하고 SEC로부터 식별 번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 번호를받은 후, Large Traders는 NMS 유가 증권을 거래하는 모든 등록 된 브로커 - 딜러에게 자신의 식별 번호를 공개해야합니다. [2] 또한 매년 양식 13H를 업데이트해야하며, 거기에 포함 된 정보가 어떤 식 으로든 변경된 경우 변경이 발생한 분기 말까지 업데이트 된 양식 13H를 제출해야합니다.
지정된 거래 기준 액이 충족 될 때 양식 13H 등록이 필요하지만 거래자는 자신의 거래 레벨을 모니터링하거나 자신이 관리하는 계좌와 SEC에 자발적으로 등록함으로써 공통된 통제하에있는 거래 활동을 종합해야 할 필요를 피할 수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등록 된 대형 거래자가 요구 된 거래 수준을 결코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목표 거래 레벨에 도달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발적 등록이 허용되며 규칙은 등록 취소 프로세스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거래자는 규칙을 완전히 준수 할 수 있습니다. 대형 거래 업체가 SEC에 제공하는 모든 등록 정보는 기밀이며 정보 자유 법에 의거하여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은 고객으로부터 대형 거래자 식별자를받는 중개인 - 대리점이 대형 거래자에 의해 영향을 받거나 처리 된 거래에 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고 요청시 SEC에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식별자를 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대형 거래자 식별자 및 거래 실행 시간 외에도 브로커 - 딜러는 EBS 시스템과 관련하여 현재 보유해야하는 모든 동일한 정보를 보유해야합니다.
브로커 - 딜러는 또한 규칙에 따라 대형 트레이더로 등록되지 않았지만 등록 된 대형 트레이더와 동일한 세부 거래 정보와 추가 식별 정보에 등록해야하는 고객을 추적하여 보유해야합니다. 브로커 - 딜러는이 "미확인 대용 상인 (Unidentified Large Traders)"을 탐지하고 추적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책임을 명백히 가질 수 있습니다. 계정 이름, 고객 납세자 신분증 및 기타 이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미확인 된 대형 거래자를 식별 할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설계된 정책 및 절차를 채택한 다음 요청이있을 경우 해당 직원에 대한 거래 정보를 SEC에 보관하고 제공해야합니다.
이 규칙은 연방 통보 후 60 일 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곧 예정). 대형 거래자는 유효 기간이 2 개월 이내에 등록해야하며 브로커 - 딜러는 효력 발생 후 7 개월 이내에 준수해야합니다.
대규모 트레이더 현황 및 의무.
& quot; 대형 거래 업체 & quot;는 누구입니까? "Large Trader" "투자 재량권"의 행사를 통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3] NMS 유가 증권의 거래에 (i) 공정 시장 가치 2,000 만 달러 또는 2 백만주를 초과하는 거래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으로 정의됩니다 (ii) 공정한 시장 가치 2 억 달러 또는 한 달 동안 2 천만 주. 투자 재량은 재량에 따라 NMS 유가 증권을 구매 또는 판매 할 선택이있는 한 모든 주문 유형을 포함하여 광범위하게 정의됩니다. 대형 거래자 상태는 거래 자문을 담당하는 고문 또는 대리인에게 적용되며 계정 또는 계정의 소유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규칙은 브로커 - 딜러를 포함하여 계정을 통한 투자 재량권을 가진 모든 유형의 에이전트에 적용되며 트리거 수준이 충족되면 대형 거래 업체로 등록해야합니다. 투자 재량에는 재량권의 제한된 형태가 포함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예 : 직무 명령). 대형 거래자는 외국 인뿐만 아니라 규제 대상 기업 및 규제되지 않은 기업을 포함합니다. Schedule 13F의 요구 사항과 달리 자신의 계좌를 위해 또는 자신의 자산을 보유한 LLC 또는 기타 단체를 위해 거래하는 개인은 규칙의 등록 요건을 준수해야합니다.
'대형 거래 업체'의 정의를 충족하는 여러 계열사 (또는 관리 대상 업체)가있는 회사의 경우 회사는 (i) 단일 회사 식별자를 신청하는 부모를 대신하여 또는 (ii) 각자 고유 한 이름으로 별도의 식별자를 요구하여 개별적으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자회사가 별도로 등록 된 경우 학부모는 등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형 거래자는 등록이 이루어진 Form 13H에 조직도를 첨부하고 모기업 (해당되는 경우) 및 기타 대형 거래 업체를 식별해야합니다. 원하는 범위 내에서 회사는 자신의 식별 번호에 접미사를 지정하여 통제하에있는 사람, 부서, 그룹 및 회사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규칙의 목적 상, 제휴사 지위는 투표권 클래스의 25 % 이상의 소유권을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트리거 수준으로 계산되는 트랜잭션은 무엇입니까? 트리거 수준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결정할 목적으로 만 회사는 (i) ETF 생성 및 환매; (ii) 사용자 옵션 보조금 (iii) 기업 합병, 인수, 자기 인수, 자사주 매입 및 내부 기관 행동 (예 : 동일한 주체의 계좌 간 저널) (iv) 주식 대여 및 지분 환매 약정; (v) 옵션 연습 및 과제 (vi) 선물을 구성하는 모든 거래; (vii) 고의적 재산의 분배에 따라 집행자, 행정관 또는 신탁 인에 의한 거래; (viii) 법원 명령에 따라 취해진 거래; (ix) 자격있는 계획 또는 신탁 자산의 전복에 따른 거래. (x) 거래가 국가 거래소를 통해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발행자 또는 발행자를 대신하여 보험자가 증권을 제공하는 것의 일부인 거래. SEC는 이러한 거래가 추적 및보고 목적으로 브로커 - 딜러에 의해 제외 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등록, 타이밍 및 자발적인 신고. 대형 거래자가 (단독으로 또는 집계 기준으로) 트리거 수준에 도달하면 대형 거래자와 통제 인은 10 일 이내에 SEC에 양식 13H를 제출하여 등록해야합니다. 양식 13H는 EDGAR를 통해 전자 방식으로 제출되는 간단하고 간단한 양식입니다. SEC 신청 액세스 코드가없는 사람은 먼저 양식 ID를 제출하여 신청해야합니다. 대형 거래자가 자발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언제든지 Form 13H를 제출할 수 있으므로 거래 수준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 할 필요가 줄어 듭니다. 대규모 거래자는 트리거 수준을 초과 한 트랜잭션을 SEC에 식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양식 13H 신고는 대중이 접근 할 수 없습니다.
정기 업데이트. 대형 거래자는 변경 사항이 발생하지 않았더라도 매 연도가 끝난 후 매년 업데이트 된 양식 13H를 제출해야합니다. 또한 대형 거래 업체의 양식 13H에있는 정보가 어떤 이유로 든 부정확하게 된 경우 대형 거래 업체는 정보가 부정확 해지는 분기 분기 말에 수정 된 양식 13H를 제출해야합니다. [5] 이전 연도 동안 거래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 대형 거래자는 양식 13H에 비활성 상태로 제출할 수 있으며, 이는 제출시 효력을 발생합니다. 비활성 상태가되면 대형업자는 브로커 - 딜러가 자신의 식별 번호를 통해 거래 기록을 유지하지 못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 - 딜러에 대한 자기 식별. 규칙에 따라 대형 거래 업체는 거래를 수행하는 모든 SEC 등록 브로커 - 딜러에게 자신의 식별 번호를 공개하고 브로커 - 딜러에게 해당 식별자가 적용되는 각 계좌를 식별해야합니다. 이 공시 요구 사항은 (프라임 브로커 및 청산 중개인을 포함하여) 계좌를 가지고있는 브로커 - 딜러뿐만 아니라 플로어 브로커 및 2 달러 중개인과 같은 브로커를 실행하는 데에도 적용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등록 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요구 사항.
기록 관리 요구 사항. 등록 된 브로커 - 딜러는 대형 트레이더가 브로커 - 딜러 자체의 독점적 계정을 포함하여 투자 재량권을 가진 계정으로 또는이를 통해 이루어진 NMS 증권의 모든 거래에 대한 세부 기록을 유지해야합니다. 의무가 브로커 - 딜러를 수행하고 브로커 및 소호 브로커를 파기하는 데 모두 적용되지만 브로커 - 딜러는 정보 수집 계정이 은행이나 기타 기관에 의해 수행되는 경우에만 기록 보관 기능을 수행해야합니다 비 - 브로커 - 딜러. 거래가 등록 된 다른 브로커 - 딜러에 의해 삭제되거나 포기 된 경우, 정보 보유는 청산 브로커 또는 프라임 브로커의 의무이며 실행 브로커의 의무는 아닙니다.
중개인 - 딜러는 3 년 동안 (2 개는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위치에 있어야 함) 각 NMS 보안 구매 및 대형 거래자에 의한 판매에 관한 다음 정보를 수집하고 보유해야합니다. [6]
거래 날짜와 가격 계좌 번호 증권의 식별 기호 (예 : CUSIP) 거래 된 주식 또는 옵션 계약 수; 거래가 구매, 판매 또는 단기 매매인지 여부 옵션 계약 인 경우 거래가 통화 또는 풋인지 여부, 개시 구매 또는 판매, 매매 또는 매매, 행사 또는 양도 여부 정보 및 청산을 제출 한 브로커 - 딜러의 주택 식별자 또는 알파 기호 삭제 거래의 반대편 엔티티의 하우스 식별자 또는 알파 기호 트랜잭션이 독점적인지 대리인지 거래가 이루어진 거래소 또는 마켓 센터의 이름 실행 시간 계정과 관련된 대형 거래자 식별 번호 트랜잭션의 일부 또는 전체가 다른 등록 된 브로커 - 딜러 (예 : 프라임 브로커 또는 클리어링 브로커)의 계좌로 이전되거나 다른 브로커 - 딜러 (예 : 브로커 - 딜러 또는 소개 브로커)로부터 브로커 - , 거래가 수탁자에 의해 처리 된 경우 수탁 기관이 지정한 이체 식별자 유형에 관한 식별자.
또한, 브로커 - 딜러는 대형 트레이더로 등록하지 않은 고객이 NMS 증권의 모든 거래에 관한 기록을 보관해야하지만 브로커 - 딜러는 "알고 있거나 알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등록해야합니다. 이러한 미확인 대형 거래자의 경우 브로커 - 딜러는 브로커 - 딜러를 통해 그러한 사람이 수행 한 각각의 거래와 관련하여 상인의 이름, 주소 및 세금 식별 번호와 관련된 정보를 다음과 같이 보유해야합니다. 계좌 개설 일자. 브로커 - 딜러는 DVP / RVP 계정 또는 현금 계정에 대한 거래 권한을 가진 회사 또는 개인으로부터 이러한 모든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계좌의 유효 소유자에 관한 정보 만 수집하기 때문에이 기록 유지 요건에는 브로커 - 딜러는 고객 계정에 대한 거래 권한을 가진 사람에 관한 추가 정보를 수집합니다.
SEC에보고. 증권 거래위원회 (SEC)의 요청이있을 경우 대형 거래자 및 미확인 대형 거래업자에 관한 거래 정보를 수집해야하는 동일한 브로커 - 딜러는 SEC에 그러한 거래 활동을보고해야합니다. 거래 정보는 "보고 활동 수준"과 같거나 그 이상인 특정 일에만보고해야합니다. 100 주. [7] 일반적으로 이러한 보고서는 요청 다음날 영업 개시 시점에 SEC에 전달되어야합니다. 특정 사실과 상황에서 브로커 - 딜러는 토요일이나 휴일 또는 SEC 요청 일에 거래 데이터를 SEC에보고해야 할 수 있습니다. SEC는 브로커 - 딜러가 EBS 시스템의 기존 인프라를 사용하여보고 요청을 이행 할 수 있도록 허용하겠다고 밝혔지만 브로커 - 딜러가 기존 타임 라인을 적시에 준수하기 란 쉽지 않습니다. ] SEC는 또한 브로커 - 딜러가 미확인 대형 트레이더로 취급하는 사람의 명단을 제공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거래자 상태에 대한 고객 트랜잭션 모니터링. 이 규칙은 브로커 - 딜러가 고객이 SEC에 대형 거래자로 등록 했어야하는지 여부를 판 단할 것을 요구합니다. 레코드 보관 및보고 요구 사항과 같은 모니터링 요구 사항은 (i) 대형 거래자 자신, (ii) 대형 거래 업체 또는 미확인 대형 거래 업체 계정, 또는 (iii) 대형 거래 업체 비 - 중개인 - 딜러가 계좌를 가지고있는 고객을 상인. 결과적으로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포기하거나 다른 브로커 - 딜러 또는 ECN 및 ATS에 기초를 둔 브로커에게 적용해서는 안됩니다. 이 규칙은 브로커 - 딜러가 어떤 고객이 실제로 대형 트레이더인지 결정할 필요는 없지만 잠재적 대형 트레이더를 식별하고 이러한 임의 관리자 또는 거래자의 거래 활동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해당 정보를 SEC에보고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의뢰.
이 규칙은 또한 브로커 - 딜러가 모니터링 요구 사항에 대한 책임을 면제 받는다. 세이프 하버에 의존하기 위해, 브로커 - 딜러 (i)는 고객이 대형 상인으로 등록해야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고, (ii) 거래 기록 관리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하며, (iii) 미확인 대형 상인에게 자신의 (iv) 규칙을 준수하지 않았지만 브로커 - 딜러가 수행하거나 브로커 - 딜러가 수행 한 계좌를 통해 거래가 이루어진 사람을 확인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설계된 정책과 절차를 채택해야합니다 ( 브로커 - 대리점이 사용할 수있는 계좌 식별 정보 (예 : 이름 및 세금 식별 번호)를 고려하여 대형 거래자 기준 액과 같거나 초과합니다.
미확인 대형업자를 추적하고 식별하기 위해 내부 시스템을 설정할 때 브로커 - 딜러가 반드시 수행해야하는 길이는 불분명합니다. 브로커 - 딜러가 "계좌 이름, 세금 식별자 및 기타 식별 정보"를 사용해야한다는 Adopting Release의 SEC의 제안은 동일 거래 또는 제휴사가 관리하는 계정을 식별하고 대형 거래자 기준 액을 충족 시켰는지를 결정할 수있는 거래 권한이있는 사람은 대개 계정 자체가 수익 적 소유자의 이름으로 설정되므로 큰 작업입니다. 상인이 아니야. 이 요구 사항의 복잡성은 수백 명의 브로커에게 계정을 가지고있는 브로커를 지우는 데 더해지며, 브로커는 각각 임의의 상인에 대한 계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브로커 - 딜러가 SEC가 규칙에서 고려하는 것으로 보이는 모니터링 유형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할당 된 9 개월 내에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다고 상상하기 란 어렵습니다. 그러나 브로커 - 딜러는 브로커 - 딜러에서의 거래가 식별 활동 수준과 동일하거나 초과하는 고객을 식별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설계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위한 초기 단계로서 고객으로부터 대형 트레이더 상태에 관한 진술을 얻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계정에 관한 정보 및 고객이 브로커 - 딜러를 통해 수행되거나 브로커 - 딜러를 통해 실행되는 관련 계정을 통해 상장 된 증권에서 거래하는 빈도.
규칙에 의해 제기 된 문제점.
이 규칙은 브로커 - 딜러에게 상당한 준수 부담을 부과합니다. 금융 서비스 회사들이 Dodd Frank Wall Street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2010 년)에 의해 위임 된 변경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준비하고있는 것처럼 요구 사항의 타이밍은 규제 준수 및 IT 인력 및 중개인 - 딜러 및 중소기업에 상당한 압력을 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39; 예산. 브로커 - 딜러의 9 개월간의 컴플라이언스 기한은 매우 공격적으로 보입니다. 브로커 - 딜러가 EBS 플랫폼에 추가 할 새로운 거래 정보 필드를 수용 할 수있는 시스템을 구축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되지 않을 수 있으며 미확인 대용량 고객을 식별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것이 훨씬 적습니다.
또한이 규칙에는 (i) 청산 브로커가 다른 브로커 소개 브로커에서 계좌를 통해 행동하는 고문 또는 대리인이 미확인 대형 상인인지 여부를 결정할 때 다른 브로커 소개를 위해 수행 된 계좌를 평가해야하는지 여부, (ii) 등록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이 보안 기반 스왑 및 보안 선물과 같은 수단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iii) 선주문이나 규칙 10b5-1 계획과 같은 재량권 행사가 어떻게 처리되어야하는지; (iv) 대형 거래자의 경우 브로커 - 딜러가 브로커 - 딜러가 레코드 (즉, 임의 거래)를 유지해야하는 거래와 그렇지 않은 거래를 구별 할 수있는 방법.
모건 루이스 (Morgan Lewis)는이 금융 산업 및 기타 금융 산업 규제 발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고문 및 기타 거래자가 대형 거래자로서의 지위를 결정할 수 있도록하고 또한 브로커 - 딜러가 정책 및 절차를 작성하고 구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규칙 하의 안전 항구.
이 LawFlash에서 논의 된 문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 하시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Morgan Lewis 변호사에게 문의하십시오.
[2]. NMS 보안은 거래법 (규칙 NMS 내)의 규칙 600 (b) (46)에서 "거래 보고서가 수집되고 처리되고 효과적인 거래보고 계획에 따라 이용 가능하게되는 모든 증권 또는 증권의 등급" 또는 나열된 옵션으로 거래를보고하기위한 효과적인 국가 시장 시스템 계획 "
[삼]. 규칙은 "투자 재량권"을 정의하며, 거래법 제 3 조 (a) (35) 항에 규정 된 정의를 참조함으로써, 즉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A) 증권 또는 기타 재산을 매매 할 것인지를 결정할 권한이있는 경우 (B) 증권 또는 기타 재산을 매입하거나 매각 할 것인지 여부에 관한 결정을 내림. . . (C) 기타 [SEC]의 규정에 따라 증권 또는 기타 재산의 매매와 관련하여 그러한 영향을 행사하는 경우 규칙에 따라 결정합니다. . . [거래소 법령]의 규정 및 그 규칙 및 규정의 적용을 받는다. 그러한 사람은 투자 재량권을 행사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이 규칙은 투자 재량의 정의에 대한 Exchange Act의 섹션 3 (a) (35)를 참조합니다. 이 정의에는 시간 및 가격 재량권이 포함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지만 어떤 증권이 구매 또는 판매되는지를 결정할 수있는 권한이 계정에 포함되거나 계정에 포함됩니다. 결과적으로 정의에는 특정 CUSIP 선택이 브로커 - 딜러에게 맡겨진 특정 지수에 대해 ETF (Exchange-Traded Fund)를 구매하기 위해 브로커 - 딜러에게 부여 된 대기 명령이 포함됩니다.
[5]. 양식 13H와 달리 양식 ADV의 특정 항목과 같은 다른 SEC 양식은 정보가 "실질적으로 부정확 해"면 업데이트 만 필요합니다. 현재 Form ADV는 등록 된 투자 자문가 또는 면세 보 고서가 대형 트레이더로서의 지위를 공개 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6]. 규칙 17a-25의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의 결과로 브로커 - 딜러는 평균 가격 계정 식별자도 보유해야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규칙에서 반복되지 않았습니다.
[7]. Adopting Release는 NMS 유가 증권 인 옵션 계약 또는 상장 된 고정 수입 상품에 100- 주 신고 활동 수준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명확하게하지 않습니다.
[8]. 예를 들어 Southwest Securities, Inc., 결정 05-157 (2006 년 1 월 3 일)의 NYSE 청문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와 연락처.
Mark D. Fitterman입니다.
Timothy W. Levin.
John J. O'Brien.
David A. Sirignano.
스티븐 W. 스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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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 # 169; 2017 Morgan, Lewis & amp; Bockius LLP. 판권 소유.
SEC는 대규모 상장보고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미국 증권 감독 당국은 화요일, 은행, 헤지 펀드 및 대형 독점 상사와 같은 대형 거래자의 활동을보다 잘 추적함으로써 향후 플래시 충돌을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규칙을 채택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2010 년 4 월 대형 트레이더보고 시스템을 처음 제안했습니다. 다음 달에 일어날 수있는 일시적인 변동성 거래로 & ldquo; flash crash & rdquo; 보다 빠르고 상세한 데이터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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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전시의 긴 할일 목록에는 익명의 트레이딩 풀 및 플래시 주문에 대한 새로운 규칙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개 된 시장에 공개하기 전에 거래자들에게 보여줄뿐 아니라 통합 된 감사 추적을 생성합니다.
대규모 거래 규칙은 미국 증권 시장을 감독하는 우리의 능력을 크게 강화할 것입니다. & rdquo; SEC 회장 인 메리 샤피로 (Mary Schapiro)는 말했다.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 뱅크 오브 아메리카 (Bank of America)와 같은 대형 은행과 대형 헤지 펀드, 투자 회사 및 Getco와 같은 독점적 인 무역 회사의 중개 회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각 대형 거래자는 고유 한 식별 번호가 할당되며 상인 중개인에게 해당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중개인은 특정 거래의 타이밍과 함께 해당 ID 번호를 추적해야합니다. 이 거래 데이터는 요청시 SEC에 즉시 제공되며 시장 조작 및 내부자 거래에 대한 경찰의 노력을 도울 수 있습니다.
제안 된 규칙은 대형 상인을 하루에 200 만 주 또는 2 천만 달러 또는 2 천만 주 또는 2 억 달러 이상의 거래액을 가진 회사 또는 개인으로 정의합니다.
선물, 합병 및 인수 또는 법원 명령 거래와 같은 특정 종류의 거래는 회사가 대형 거래자의 정의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플래시 충돌.
2010 년 5 월 6 일 악명 높은 플래시 충돌로 인해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가 반등되기 전 몇 분 만에 약 700 포인트가 떨어졌으며 규제 시스템의 취약성이 드러났습니다.
그 중에는 중앙 집중화되고 접근하기 쉬운 정보가 부족하여 SEC가 거래소의 자비하에 거래자에게 거래 데이터를 제공하게하여 잘못된 정보를 재구성해야했습니다.
수 개월간의 연구 끝에 미국 규제 당국은 선물 시장의 한 상인에 의한 41 억 달러 상당의 컴퓨터 중심 판매가 플래시 충돌을 유발하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결론 지었다.
증권 선물 거래위원회 (SEC)가 플래시 충돌 사건을 함께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SEC)는 이미 선물 시장을 감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대규모 상장 시스템을 이미 갖추고있다. 그러나 CFTC는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지만 SEC의 새 시스템은 요청시에만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약 300 명의 중개인과 400 명의 대형 거래자가 SEC의 규칙에 의해 영향을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 승인되지 않은 통합 감사 추적을 구현하려면 업계 수십억 달러의 비용이 들지만 SEC는 대형 상장보고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드는 비용은 미미하다고 추정합니다.
화요일에 열린 다른 조치에서 증권 거래위원회는 Dodd-Frank 재정 감독법에서 요구하는 규칙을 확정하기 위해 5-0으로 투표하여 특정 정부 규정 및 양식의 신용 등급에 대한 언급을 삭제했습니다.
이 규칙은 SEC가 & ltdquo; short form registration & rdquo; 자격을 얻으려는 회사에 대한 조건에서 등급 참조를 제외합니다. 공개 판매를 위해 유가 증권을 제공 할 때, 공공 유틸리티 회사의 자회사와 같은 부채 발급 기관이 약식 등록 자격이 될 수 있는지를 결정하기위한 새로운 대안 기준을 부과 할 것입니다.
SEC는 또한 금융 위기 당시 투자자들이 엄청난 손실을 입은 뒤에 자산 유동화 증권의 감독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규칙에 대한 추가 의견을 제시하고 추가적으로 요구했다.
Sarah N. Lynch와 Malathi Nayak의보고; Tim Dobbyn 및 John Wallace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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