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정책의 버전 관리 전략


버전 관리.
제품 라인을 만듭니다.
버전 관리는 핵심 제품을 기반으로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관행입니다. 버전 관리는 새로운 이익과 성장을 두 가지 방식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첫째, 고객에게 고유 한 요구 사항을 제공 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따뜻한 기후의 운전자 (시동을 걸기 위해 크랭크 암을 많이 필요로하지 않음)는 Sears의 79.99 달러 DieHard South 자동차 배터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어스는 더 강력한 배터리 (더 높은 크랭크 암페어)를 필요로하는 극한 지역의 운전자를 위해 $ 179.99 플래티넘 버전을 제공합니다. 둘째, 우수하고 우수하며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면 고객이 지불 할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실제 가치가 드러납니다). McDonald 's는 $ 1 McDoubles와 $ 3.59 Quarter Pounders를 판매합니다. 대부분이 두 샌드위치의 재료는 비슷합니다. 가격에 민감한 고객은 McDoubles를 구입하지만 예산이 많은 고객은 프리미엄 가격의 Quarter Pounders를 선택합니다.
버전이 지정된 제품을 만드는 것은 세 가지 기본 방법을 통해 구현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높은 품질, 보장 된 액세스, 빠른, 우선 순위 서비스, 낮은 deductibles / 더 나은 범위). 철저히 지켜야합니다 (품질이 떨어지고, 제한이 많으며, 비수기, 개인 상표, 번들되지 않음, 공제액이 더 높고 혜택이 낮습니다). 독창적 인 고객 요구 사항 (패키지 크기, 확장 및 향상된 보증, 월별 클럽, 번들링, 플랫폼, 다양한 사용법)을 충족하십시오.
버전 관리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고유 한 요구 사항 포함), 다른 고객에 대한 다양한 수익 마진을 도출합니다. 엄격한 제품은 할인을 제공하는 반면 보험료는 최고급 버전에서 파생됩니다. 이러한 고수익 프리미엄 버전 및 신규 고객 (고유 한 요구 사항과 저렴한 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의 이익이 모든 회사의 가격 횡재 캠페인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가격 정책의 버전 전략
정보 상품의 비용 구조.
IT 산업에서의 고유 한 가격 책정 및 시장 구조 문제 중 상당수는 특이한 비용 구조, 즉 고정비가 높지만 생산비가 0 또는 0에 가깝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비용 구조는 총체적으로 정보 상품으로 불리는 일련의 기술 제품을 특징으로합니다. 달리 말하면, 정보 제품의 첫 번째 단위 생산 비용은 매우 높지만 각 추가 단위를 생산하는 데 드는 비용은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는 Windows 운영 체제의 각 버전을 개발하는 데 수 억 달러를 투자합니다. 그러나 OS의 첫 번째 사본이 개발되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게 복제 할 수 있습니다.
정보 상품 판매자는 높은 고정비를 회수해야하고 경쟁으로 인해 가격이 가변적 인 비용에 가깝게 떨어지지 않도록해야하기 때문에 건전하고 독창적 인 가격 책정 / 가격 차별 전략이 중요합니다. 또한 각 판매자가 이용할 수있는 가격 책정 전략은 균형 시장 구조의 결정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 시장에서 판매자가 자주 얻게되는 고유 한 이점은 이러한 가변적 인 비용이 사실 거의 제로이며, 이 기능은 대중적이고 성공적인 가격 책정 전략의 근간을 이루는 것입니다.
컴퓨터 및 네트워킹 장비와 같은 반도체 장치가 매우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 마이크로 프로세서의 경우이 진보의 한 측면은 잘 알려진 무어의 법칙에 의해 요약됩니다. 또한 마이크로 프로세서의 연속 생성마다 '팹'을 생성하는 고정 제조 비용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그러나 마이크로 프로세서 당 장기 변동 비용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이는 '신세대'마이크로 프로세서의 초기 가격이 높은 사이클과 이어지는 가파른 가격 하락 (특히 신세대가 발표되기 직전), 전반적으로 상대적으로 안정된 가격으로 이어집니다. 이 McKinsey Global 보고서 (Exhibit 5 참조)에 따르면 Intel Intel의 평균 마이크로 프로세서 가격은 1995 년에서 1999 년 사이에 210 ~ 230 달러 사이에서 변동했으며 처리 능력이 몇 배 증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능의 엄청난 증가에도 불구하고 PC의 평균 가격은 지난 10 년간 하락했습니다.

마케팅에서 버전 관리 란 무엇입니까?
제품 버전 관리의 일반적인 예 : "가정용"및 "비즈니스"버전의 소프트웨어.
Spencer Platt / Getty Images 뉴스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동적 가격 전략 2 차별화 전략의 예 3 페이스 북 4에 대한 귀하의 좋아하는 것을 두배로 늘리는 방법 그레이 햇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버전 관리"마케팅 전략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거나 생산 비용을 크게 추가하지 않고도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완료되면 버전 관리를 통해 판매를 늘릴 수있을뿐만 아니라 판매 당 평균 비용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의.
제품 버전 관리에서는 하나의 기본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가져와 추가 기능을 기반으로 다른 버전으로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버전을 다른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제품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사냥꾼은 기본 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사람들은 "로드 된"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버전과 관련된 가격 인상은 추가 제품 비용을 초과하므로 사람들이 고가 버전을 구매할 때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는 기본 세단을 2 만 5 천 달러에 판매 할 수 있지만 29,000 달러의 "스포츠"패키지와 35,000 달러의 "투어링"패키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 차이는 대체로 표면에 달려 있으며 추가 생산 비용이 몇 백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다듬질, 가죽 시트, 전자 부품의 구성 요소가 다릅니다. 밑에있는 차가 똑같습니다. 더 작은 규모의 자동화 된 세차 서비스는 다양한 수준의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트기가 자동차에 분사하는 재료와 차별화 된 가격으로 차별화됩니다. 페니 핀셔는 기본적인 세척을 계속합니다. 큰 쓰레기는 "백금"세탁을 위해 튀어 오른다. 말하자면, $ 4 더, 그들이 몇 센트의 가치를 보호 받고 어쩌면 다른 패스와 함께 비누합니다.
소비자 잉여.
버전 관리는 경제학자들이 "소비자 잉여 (consumer surplus)"라고 부르는 것을 포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위해 가격을 정하면, 돈을 벌 수있을만큼 충분히 높게 설정하지만 꾸준히 고객을 유치하기에 충분히 낮게 균형을 잡으려고합니다. 거의 항상 당신이 정한 가격 이상을 기꺼이 지불 할 고객이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지불하고자하는 것과 실제로 청구하는 것의 차이는 소비자 잉여입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잠재 고객은 세차비로 6 달러를 지불 할 것이기 때문에 기본 가격을 세웁니다. 그러나 일부는 8 달러, 9 달러 또는 10 달러를 기꺼이 지불하기 때문에 소비자 잉여금을 회수하기 위해 해당 가격대에서 "은색", "금"및 "백금"세척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작동 할 때.
버전 관리는 가변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을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즉, 생산량을 늘리면 총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워드 프로세서, 스프레드 시트,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 웹 페이지 빌더 및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를 만든 소프트웨어 회사를 생각해보십시오. 이러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드는 비용은 아마도 높았으며 프로그래머와 엔지니어로부터 엄청난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일단 제품이 준비되면 실제로 생산하여 고객에게 배송하는 비용은 무시할만큼 작습니다. 약간의 추가 비용을 들여 회사는 "집 패키지", "학생 패키지", "비즈니스 패키지"등 5 가지 제품의 다양한 조합을 판매함으로써 자사 제품을 버전을 올리고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이익을위한 가격 책정 : 뉴욕 대학교 스턴 스쿨 경영 : 가격 미시 경제학, 제 3 판; 폴 크루그먼과 로빈 웰스.
저자에 관하여.
Cam Merritt는 비즈니스, 개인 금융 및 주택 디자인 전문 작가이자 편집자입니다. 그는 USA Today, The Des Moines Register 및 Better Homes and Gardens & # 34 간행물에 기여했습니다. Merritt는 Drake University에서 저널리즘 학위를 취득했으며 University of Iowa에서 MBA를 밟고 있습니다.
사진 크레딧.
Spencer Platt / Getty Images 뉴스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Gmail 계정에 더 많은 제목을 만드는 방법.
Tumblr에 사용자 정의 도메인 이름을 만드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버전 관리 전략 구현.
버전 관리는 이슈 구현을 업데이트하고 버전 번호를 증가시키는 행위입니다.
BizTalk 솔루션의 두 버전을 나란히 실행해야하거나 BizTalk 응용 프로그램 가동 중지 시간을 예약하지 않아 새 버전을 배포해야하는 경우 BizTalk 응용 프로그램 버전 관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버전의 솔루션을 동시에 실행할 필요가없는 경우 (예 : 장기 실행 오케스트레이션이없는 경우) 이전 버전의 배포를 취소하고 버전 관리 전략으로 새 버전을 배포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능한 버전 관리 전략이지만 파일 버전 번호를 늘리면 (BizTalk 서버에 어떤 버전이 배포되었는지 알 수 있음) 계속 권장합니다. 배포 된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사 목록 : 어셈블리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장기 실행 오케스트레이션을 지원해야하거나 BizTalk 응용 프로그램 중단 시간없이 BizTalk 응용 프로그램 배포를 수행해야하는 경우 다양한 버전 관리 시나리오에 대해 견고한 BizTalk 버전 관리 전략을 구현하고 종단 간 방식으로 구현해야합니다. 여기에는 어셈블리 버전 관리와 모든 BizTalk 아티팩트의 버전 관리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스키마, 맵, 파이프 라인, 파이프 라인 구성 요소, 오케스트레이션, 사용자 지정 어댑터, 오케스트레이션 및지도에서 호출되는 사용자 지정 클래스, 비즈니스 규칙 및 BAM이 포함됩니다. side-by-side 버전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ide-by-Side 버전 관리를 사용하여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어셈블리를 업데이트 할 때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인도 물에 고정 된 어셈블리 버전을 선택하고 파일 버전 번호 만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접근법은 다음 표에서 비교됩니다.
어셈블리 버전 번호 = 고정 번호.
파일 버전 번호 = 빌드 번호.
어셈블리 버전 번호 = 빌드 번호.
파일 버전 번호 = 빌드 번호.
여러 어셈블리가 설치된 경우 BizTalk Server 런타임에서 잘못된 버전의 어셈블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izTalk Server는 여러 어셈블리가 설치된 경우에도 항상 최신 버전의 어셈블리를 실행합니다.
언제든지 한 가지 버전의 솔루션 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버전의 솔루션을 나란히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스키마 정의와 같은 솔루션의 다른 측면이 충돌 할 수도 있음).
업데이트 된 어셈블리를 강제로드하려면 BizTalk 호스트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BizTalk Server가 새 어셈블리를로드하도록합니다.
어셈블리 버전 번호 (예 : 바인딩 파일 및 추적 프로필)를 참조하는 파일을 편집 할 필요가 없으므로 새 배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작업이 줄어 듭니다.
어셈블리 버전 번호를 참조하는 파일은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하므로 배포 작업이 더 많이 필요합니다.
시스템을 프로토 타이핑하거나 릴리스되지 않는 다른 유형의 프로젝트를 개발할 경우 고정 어셈블리 버전 및 동적 파일 버전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에게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지 않으려는 경우 어셈블리 버전을 수정하고 파일 버전 번호를 증가시켜 배포 작업을 간소화하고 종속 된 종속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버전 추적의 경우 각 빌드에 대한 파일 버전 번호를 증가시켜야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페소 외환 3mm

옵션 무역 회사

Td ameritrade 옵션 구매력